문재인 대통령 내외, 노무현시민센터 건립에 금일봉 후원
문재인 대통령 내외, 노무현시민센터 건립에 금일봉 후원
  • 조시현
  • 승인 2019.05.08 16:15
  • 댓글 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무현재단 홈페이지 통해 알려..."문재인 대통령과 김정숙 여사 이름으로 서신과 함께 전달"
문재인 대통령 "시민으로 시작해 시민의 발걸음으로 문지방이 닳는 노무현시민센터 되길"

문재인 대통령 내외는 8일 노무현재단에 노무현시민센터 건립을 위한 금일봉과 함께 서신을 전달했다.

노무현재단은 이날 홈페이지를 통해 “문재인 대통령과 부인 김정숙 여사가 서울 종로구 원서동에 들어설 노무현시민센터 건립을 위한 금일봉을 노무현재단에 전달했다”며 이같이 밝혔다.

문 대통령은 서신을 통해 “노무현시민센터는 노무현 대통령의 이름을 빌린 시민들의 공간”이라며 “시민들이 일궈온 역사를 되새기며 다시 시민들의 역사를 만들어가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문 대통령은 “노무현 대통령의 꿈은 시민들과 함께 역사를 전진시키는 것었다”며 “시민들을 위한 공간이 되는 것만으로도, 노무현 대통령은 ‘참 좋다’하실 것 같다”고 밝혔다.

이어 “시민으로 시작하여 시민의 발걸음으로 문지방이 닳는 노무현시민센터가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재단은 “문 대통령은 서신 외에 친필 서명한 후원 신청서를 금일봉과 함께 전달했다”며 “문 대통령의 서신 메시지는 후원에 참여한 시민을 위해 노무현시민센터 건물 내에 마련될 디지털 기부자의 벽에 표시 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쿨성우 2019-05-08 21:40:24
문재인대통령님이야 노무현재단에 대한 애정이 있으실테니 시민의 한사람으로써 기부 하신걸테고 관건은 재단에 불만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얼마나 동참하느냐겠지

어우러기 2019-05-08 20:58:08
시민센터 건립의 의의와 방향을 제대로 짚어주시는 문프의 애정어린 충고!
노재와 유어어가 새겨들어야 할 것입니다.
잿더미나 털가루가 되기 싫다면^^
답글쓰기

지나가는 사람 2019-05-08 17:33:17
또 누가 하는건 안괜찮고 누가 하는건 괜찮다는 인지부조화의 절정들을 보여주시겠구만